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메뉴열기
팝업열기

공지사항

홈>대학생활>SCU뉴스>공지사항프린트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

2017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 수강등록금 납부안내

등록일
2017.09.07
조회수
1138

 

2017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 수강등록금 납부를 안내합니다 . 

 

 

1.납부경로 

 

  1)홈페이지 로그인-> 학사정보-> 등록-> 등록금납부-> 납부방법 선택-> 납부

  2)팝업창의‘등록금 납부 바로가기’선택

 

 

2.납부기간 

 

  9월 8일(금) 10시 ~ 9월 13일(수) 24시 

 

 

3.납부방법 

 

 1) 무통장입금

 

 납부은행을 선택한 후 가상계좌를 채번 함 

은행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으로 가상계좌로 송금(ATM기 제외)

학생 개인당 1개의 가상계좌가 부여되고 타인명의 송금 가능

채번 후 2일 이내 입금(이후는 새로운 가상계좌 채번 필요) 

 2) 계좌이체

 

개인통장에서 학교계좌로 자동이체 

인터넷뱅킹에 가입 된 통장에 한함

계좌의 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함  

 3) 신용카드결제

 

비씨카드계열 : 카드 인증서 및 안전결제(ISP)비밀번호 필요

그외 모든 카드 : 카드 인증서 없이 결제

무이자할부

   - 삼성,국민,비씨,현대,롯데,NH농협,하나,외환카드 :  

      2~5개월 무이자할부 

   - 신한,씨티카드 : 

      2~3개월 무이자할부  

 

 

 

     <인증서 및 안전/안심결제비밀번호 안내>  

  1)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는 개인이 은행의 인터넷뱅킹, 인터넷 보험, 온라인 신용카드결제 및  

    전자정부 민원서비스 등의 용도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입니다. 

  2)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먼저 거래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인터넷 뱅킹을  

    신청 하신 후 가정이나 사무실의 PC를 이용하여 해당은행의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안내에 따라 인증서를 무료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3)은행창구를 방문 하실 때에는 반드시 개인은 주민등록증, 법인은 사업자등록증 등의 신원확인증표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4)안전결제비밀번호는 소지하신 카드사의 홈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안내에 따라 안전결제비밀번호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1학기 실습예정자 평생교육실습 오리엔테이션 일정 안내
다음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2017년 지방재정 아이디어 공모전
목록
상기콘텐츠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