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ENG

경영학과(교수진소개)

경영학과 사진

세계화 시대에 요구되는비지니스분야의 리더양성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21C 전문 경영인과 비지니스 리더 양성

변화하는 경영 패러다임과 경영 신조류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글로벌 비지니스 리더 양성 최신 경영이론의 학습과 미래 지향적인 경영기법 연마 전문경영인으로 구성된 경영 실무 세미나를 통하여 경영현장의 감각과 노하우를 습득

온라인강의체험 학과홈페이지

다른 교수진 선택

김동현교수사진

김동현 교수

주요경력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박사(경영학전공)
담당과목 오퍼레이션관리
교수진소개 상세보기이며 학력, 경력, 주요연구실적, 담당교과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학력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박사(경영학전공)
경력 - 사단법인한국영업관리학회 사무총장
- AISINKOREA 대표이사
- SBS 서울방송 드라마제작국 섭외 프리랜서
- 경희대학교 겸임교수
- 칼빈대학교 대우교수
주요연구실적 *논문
- The Effects of Platform Innovation and Trust on the Platform Performance -A Focus on the Korea Agro-Fisheries & Food Trade Corporation Platform(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Importance of Purchase Attributes on Purchase Intention of MZ Generation PB Products - Focusing on convenience store products(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use JD x Unmanned Mart(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 챗봇 서비스 속성이 챗봇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ISC행동유형(신중형, 주도형)을 조절변수로(정보시스템연구, 2024)
- A Study on the Effects of Online Shopping Fresh Food Quality on Purchas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Effects of Food Lifestyle Control(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 A Study on the Effect of Regular Subscribing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ing on Cura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 The Effects of Characteristics of SNS Fashion Short-Form Content on Emotional Experience and Brand Preferen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발표
- 챗봇 서비스 속성이 챗봇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학술대회발표(2024)
- 중앙은행 발행 디지털 화폐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학술대회발표(2024)
- 정기구독 큐레이션 커머스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학술대회발표(2024)
- O2O커머스 특성에 대한 소비자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학술대회발표(2024)
- 라이브 커머스의 진행자 특성 및 행위지원성(affordance)에 따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거리와 현장성의 매개효과를중심으로(2024)
- 광고 유형별 E/V 차량 설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ersuasion of E/V Vehicle by Advertising Type(2024)
-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상품군의 외재적단서와 내재적단서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NB상품, PB상품,초가성비PB상품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2024)
- 무용지도자의 자문적 리더십이 전공자의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24)
- 친환경농산물의 상품특성이 실용적가치와 쾌락적 가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MZ세대이 웰빙문화추구성향을 조절변수로(2024)
- 숏폼(Short-Form) 콘텐츠 특성에 따라 정서적 체험과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24)
담당교과목 오퍼레이션관리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교무팀 (Tel : 02-944-5224)

퀵메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