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 + High Touch
Digital Service Transformation
AI, 빅데이터, 콘텐츠디자인 역량 기반의 융합 교육과정을 통해 세밀하고 맞춤화된 개인화 터치(customized touch)기법을 서비스마케팅에 접목하여고객만족은 물론 인간의 삶을 윤택하고 풍요롭게 하는 리더십을 추구한다.
온라인강의체험 학과홈페이지
박영근 교수
주요경력 |
고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박사(디지털경영학과 e-비즈니스전공) |
담당과목 |
라이브커머스마케팅 |
교수진소개 상세보기이며 학력, 경력, 주요연구실적, 담당교과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학력 |
고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박사(디지털경영학과 e-비즈니스전공) |
경력 |
- 주식회사 지마켓 플랫폼사업실 부장 - 이랜드리테일 마케팅실 과장 - 동덕여자대학교 강사 |
주요연구실적 |
*논문 - A Current Literature Analysis regarding the Fresh Food Distribution Platform based on the Artificial intelligence (AI)(2025) - Corporate E-commerce Strategies on the Global Economy Circumstance(Journal of industrial distribution & business, 2025) - 신선식품 라이브 커머스선택 속성이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 지각된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고려대학교 대학원 국내박사, 2024) - The Effect of Live Broadcast of Fresh Food on Customer's Purchasing Intention(Journal of industrial distribution & business, 2023) |
담당교과목 |
글로벌C-Trade
, 라이브커머스마케팅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교무팀 (Tel : 02-944-5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