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학년도 학위수여식 안내 | ||||||||||||||||||||||
---|---|---|---|---|---|---|---|---|---|---|---|---|---|---|---|---|---|---|---|---|---|---|
등록일 | 2025.02.13 | 조회수 | 2754 | |||||||||||||||||||
첨부파일 | ||||||||||||||||||||||
2024학년도
학위수여식 안내
2024학년도 졸업생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졸업생 여러분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품과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오니 졸업생 여러분께서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졸업생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Ⅰ. 학위수여식 일시: 2025.2.15.(토) 오후 2시 장소: 신일캠퍼스 실내 스타디움 [강북구 미아동 서울사이버대학교 內] 식순 1. 국민의례 2.찬송 3.기도 4. 학사보고 5. 졸업식사(卒業式) 6. 학위증수여 7. 시상 8.축사 9.축가 10. 축도 Ⅱ. 행사장 및 졸업가운, 학위증 수령장소
Ⅲ. 유의사항 ※ 졸업대상자는 행사 당일 오후 1시 이전에 졸업가운 및 후드를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여시 신분증을 맡기셔야하니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신분증 및 학생증 불가) ※ 졸업대상자 중 수상자는 오후 1시 20분까지 행사장 내 지정좌석에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지제장애를 가진 학생께서는 문의처로 연락주시면 행사장 안내를 미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미참석 학생의 학위증은 국내 주소지로 3월 말 택배 발송 예정입니다. [포탈서비스(학생) 로그인- 마이페이지-개인정보 메뉴에서 주소를 확인하시고,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도로명 주소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하여 외부 사진사의 행사장 출입 및 사진 촬영은 제한됩니. ※ 기타 학위수여식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학생지원팀(02-944-5231)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이전글 | 2025년 제16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멘티 모집 안내 | |||||||||||||||||||||
다음글 | 편지함 삭제 안내 (2020년 이전 편지 or 제적생, 졸업생이 수신한 편지)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