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2년 연속 수상 | |||
---|---|---|---|
등록일 | 2020.02.04 | 조회수 | 19291 |
첨부파일 | |||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2년 연속 수상
- 동아일보 주최,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
[사진1] 전광호 입학처장(좌측)과 입학처 고병욱 선생님이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0년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 대학교가 ‘2020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2년 연속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고 3일(월) 밝혔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KCAB)’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상이다. 소비자 마음에 퍼스트(first)&베스트(best)로 각인된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학계 및 산업계의
전문가들의 객관적이며 공정한 품질 평가 등 엄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부문별 대상을 선정,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한다.
서울사이버대는 2000년 국내 최초로 사이버대 인가를 받아 대학캠퍼스를 조성, 현재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의 서울 독립 인텔리전트 캠퍼스를
비롯, 전국 주요 8개 지역 캠퍼스를 운영중이다. 2018년에는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직장인들이 선정한 사이버대학 브랜드 1위’에 선정되었고
, 2019년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사진2]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0년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각 부문별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광호 입학처장(경영학과 교수)은 “이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은 서울사이버대학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주신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사이버대는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3]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0년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전광호 입학처장(우측에서 세번째)이 다른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우리 대학교는 현재 신입생·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0년 1월 21일(화)부터 시작된 이번 모집학과는 이번에 신설된 기계제어공학과, 음악치료학과 및 커리어코칭전공, 국방융합관리전공,
온라인커머스전공을 비롯, 학과명을 새롭게 바꾼 웹·문예창작학과, 복지경영전공, 가족코칭상담학과를 포함한 총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이다. ▲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 상담심리학과, 가족코칭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
▲ 경영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 소프트웨어융합전공, 글로벌개발협력전공, 커리어코칭전공(신설),
국방융합관리전공(신설), 온라인커머스전공(신설) ▲ 컴퓨터공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신설)
▲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웹·문예창작학과 ▲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 음악치료학과(신설) 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끝>
|
|||
이전글 | [유튜브 라이브] 스윗소로우 김영우 교수가 전하는 "당신은 아티스트입니까?" | ||
다음글 | [유튜브 라이브] AI시대 취업전략 특강 시리즈 [인공지능(AI)과 미래 융합기술] 정재윤 교수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