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 서울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 서울사이버대학교 트위터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스토리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톡
  • 서울사이버대학교 네이버밴드
  • SNS공유 닫기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교수진소개)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사진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21세기형 디자인리더 양성

4차 산업혁명은 과학 기술의 혁신을 넘어 시각 환경 및 삶의 가치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기술과 신개념 매체의 등장에 따라 기존의 패러다임을 넘어서는 새로운 디자인 감각이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히 요구되는 시대이다.

온라인강의체험 학과홈페이지

다른 교수진 선택

신창식교수사진

신창식 교수

주요경력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학박사 (광고홍보학과)
담당과목 모션그래픽디자인/사진디자인/스토리텔링영상
연락처 02-944-5125
교수진소개 상세보기이며 학력, 경력, 주요연구실적, 담당교과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학력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학박사 (광고홍보학과)
경력 - 제이드웨일 프로덕션 감독 / 대표
- 핑거스냅커뮤니케이션 PD / 대표
- 코스모진여행사 MICE 마케팅 팀장
- 디렉터스컷 프로덕션 PD
- 애드컴퍼니 광고대행사 PD
- 유실물보관소 프로덕션 감독
- 우라늄이삼오 프로덕션 조감독

* 강의경력
- 선문대학교 겸임교수 (영상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영상제작과편집)
- 여주대학교 겸임교수 (인물영상실습, 방송촬영기초, 방송편집기초, 방송콘텐츠제작 외)
- 연성대학교 겸임교수 (브랜드디자인, 영상디자인, 모션그래픽, 광고영상콘텐츠제작)
- 대구대학교 특강강사 (영상디자인)
주요연구실적 - 브랜디드 콘텐츠의 유형과 콘텐츠노블티, 몰입, 적합성,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 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 스마트폰 플랫폼 세로형 광고영상의 시각적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2)
- 스마트폰 광고영상의 화면구도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한국광고홍보학회, 학술발표, 2022)
담당교과목 뉴미디어인포그래픽디자인 , 모션그래픽디자인 , 미디어광고디자인 , 사진디자인 , 스토리텔링영상 , 영상디자인실무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교무팀 (Tel : 02-944-5224)

퀵메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