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 서울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 서울사이버대학교 트위터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스토리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톡
  • 서울사이버대학교 네이버밴드
  • SNS공유 닫기

온라인커머스학과(교수진소개)

온라인커머스전공 사진

온라인 생태계 이해을 통한취‧창업형 인재 교육

4차 산업 융복합형 온라인 커머스 전문가

비즈니스 생태계의 변화로 디지털 커머스영역에 필요한 온라인 커머스 전문가, 창의적 크리에이터(유튜버, 소셜미디어전문가), 온라인 시장분석가 양성과 4차 산업의 융복합형 인재육성을 위해, 문화예술, 사회복지, 경영, 심리와 IT의 융합을 통한 취‧창업 역량 강화를 시킨다.

온라인강의체험 전공홈페이지

다른 교수진 선택

전광호교수사진

전광호 교수

주요경력 고려대학교 경영학 박사
담당과목 소비자행동론
연락처 02-944-5062
교수진소개 상세보기이며 학력, 경력, 주요연구실적, 담당교과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학력 - 고려대학교 경영학석사(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고려대학교 경영학 박사(마케팅 전공)
경력 - 리서치21 책임연구원

- 앰앤드씨포커스 연구위원

- 고려대학교 기업경영연구원 연구원

- (주)네오솔루션 대표이사

- 서울산업대, 성신여자대, 한신대, 서울시립대, 고려대 강사

- 성신여자대학교 계약교수

- (현)한국경영학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유통학회, 한국소비문화학회, 고객만족경영학회, 한국산업및조직심리학회, 한국조사연구학회 정회원

- 현)서울사이버대학교 전임교수
주요연구실적 - "CEO에서 사원까지 마케팅에 집중하라(번역서)", 김영사, 2006.5.

- "사전서비스복구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9.

- "신뢰의내용,대상 그리고 관계몰입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산업및조직, 2005.5.

- "영업사원의 이직의도예측모형검증:대안적회사매력도의영향", 한국심리학회지:산업및조직, 2004.11.

- "영업사원이직의도의 관계론적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3.6.
담당교과목 경영학원론 , 마케팅원론 , 마케팅전략 , 마케팅조사론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모두를위한인공지능 , 소비자심리와행동 , 유통관리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교무팀 (Tel : 02-944-5224)

퀵메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